SJ사이버평생교육원 '한경테샛' 수시시험 과정 오픈
SJ사이버평생교육원 '한경테샛' 수시시험 과정 오픈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0.01.2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김선영 기자] 학점은행제 학점으로 활용하기 위해 한경테샛 자격증 취득을 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수시시험 및 특별시험을 진행하고 있는 교육원이나 학원들이 많이 생기고 있다.

이에 SJ사이버평생교육원은 한경테샛 자격증을 단 2일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서 취득을 할 수 있는 수시시험 과정을 오픈하고, 학점은행제를 이용해 학위취득 및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학생들의 학습기간을 줄이고 보다 쉽게 과정을 끝낼 수 있도록 자격증에 대한 안내까지 진행 하고 있다.

SJ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한경테샛 수시시험의 합격률은 현재까지 70%가 넘으며, 시험대비 및 문제풀이를 들으면서 학생들이 보다 쉽게 시험을 대비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경테샛은 복잡한 경제 현상을 얼마나 잘 이해할 수 있는가를 평가하는 종합경제이해력검증 시험으로 한국경제신문이 처음으로 개발하여 2010년 11월 정부로 부터 국가공인 자격시험으로 인정받았다. 

취업시 경영 및 금융쪽 분야로 생각하는 취준생에게 많은 각광을 받는 자격증 중 하나로 앞으로도 취득에 대한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경테샛 수시시험의 2일 오프라인 수업과 응시비용까지 합하여 대략 2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고 있으며 서울에서 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SJ사이버평생교육원은 자격증 및 학위 취득과 편입생들이 많이 입과를 하고 있는 정식인가 교육기관으로써 체계적인 교육과정으로 온라인 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평생교육기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