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3월 4일 개강반 수강생 모집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3월 4일 개강반 수강생 모집
  • 김세준 기자
  • 승인 2020.01.22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김세준 기자] 최근 학점은행제를 필두로 평생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학점은행제 학위를 통해 이직 이나 재취업을 희망하는 근로자, 수능으로 기회를 얻지 못한 학생들이 학위를 취득하여 인서울 대학교 편입 또는 대학원 진학 등을 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학점은행제가 관심 받는 이유는 온라인 수업과 자격증 취득 그리고 독학사 시험을 통해 빠르게 학점을 이수하여 2년제 또는 4년제 학위를 취득할수 있기 떄문이다 . 

한편,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이 2020년 1학기 3차반 학점은행제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3차반의 개강일은 3월 4일이며, 수강 신청은 3월 3일 자정까지 가능하다.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은 온라인수업 환경에 최적화된 학점은행제 정식 교육기관으로, 특히 전문 학습설계사와 학생간의 1:1 관리제도를 통해 어렵게 느낄수 있는 학점은행제 진행 과정을 보다 쉽게 설명하고 관리해주기 때문에 계획된 학습설계대로 완수가 가능하다. 그만큼 학습자들의 만족도 역시 높은걸로 알려져있다. 

또한 학생들의 쾌적한 수강환경은 물론 전문 상담원이 항상 상주하여 온·오프라인 1:1 상담 지원이 가능하며 무료 학습설계 등을 지원하고 있다.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온라인으로 수업이 이뤄지는 만큼 시간 효율성이 증대 된다. 본원의 경우 경영학 심리학 아동학 사회복지학 등 다양한 전공 이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학습자들이 원하는 과정을 공부할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스펙이 고민되고 학력이 고민된다면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을 통해 상담을 진행하고 본인에게 맞는 학습 설계를 받아보는 것이 첫단추를 꿰는 일이 될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