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현아이엔 캐노유 유학센터 '2019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 성료
성현아이엔 캐노유 유학센터 '2019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 성료
  • 문지수 기자
  • 승인 2019.11.1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문지수 기자] 지난 10월 31일과 11월 2~3일 부산과 서울에서 한국전람의 주최로 '2019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가 진행됐다.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는 전 세계 교육기관과 국내의 많은 유학원들이 참가하는 박람회로 '성현아이엔 캐노유 유학센터'가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성현아이엔 캐노유 유학센터는 현장에서 캐나다어학연수, 컬리지·대학진학, 조기유학, 무상교육, 스쿨링과 영어캠프, 이민, 영주권, 미국대학진학, 영국 및 유럽대학 진학 관련 상담을 진행했고 유학이나 이민을 고민 중인 분들에게 맞춤형 상담을 통해 개인유학 계획을 설계했다.
 
이번 유학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이 제공 됐으며,  행사에 참여한 분들이 후속 진행을 할 경우 할인 프로모션과 에어팟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성현아이엔 캐노유 유학센터는 글로벌 교육의 선두주자로 다양한 캐나다 공립대학교, 미국주립대학교, 영국국공립대학교와 연결이 되어있고, 캐나다 교육청과도 연결이 되어있어 유학센터를 통해 다양한 유학설계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박람회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유학설명회를 개최하여 개인적으로 상담이 필요한 분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성현아이엔 캐노유 유학센터 관계자는 "앞으로 다양하게 유학설명회를 개최할 것이며, 이민과 유학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개인 맞춤 설계 제공을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설명회를 진행할 것" 이라고 전했다.

설명회가 아니더라도 개인적으로 방문이나 전화를 통한 상담도 가능하며, 상당 예약 등 자세한 내용은 성현아이엔 캐노유 유학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