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폴리텍평생교육원, 보육교사 2급 마지막 '대면과목' 수강생 모집
서울폴리텍평생교육원, 보육교사 2급 마지막 '대면과목' 수강생 모집
  • 김율희 기자
  • 승인 2019.10.1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김율희 기자] 서울폴리텍평생교육원은 2019년도 2학기 마지막 보육교사 2급 대면과목 수강생을 모집 한다고 밝혔다.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총 8과목의 대면과목과 1과목의 보육실습을 필히 이수해야 하는데 대면과목은 보육교사(인성)론, 아동권리와 복지, 놀이지도, 언어지도, 아동음악(또는 아동동작, 아동미술), 아동수학지도(또는 아동과학지도), 아동안전관리(또는 아동생활지도), 아동관찰 및 행동연구로 구성된다.

11월 7일 개강하는 2019년도 2학기 5기수 개강반은 놀이지도, 아동관찰 및 행동연구, 아동권리와 복지, 아동안전관리 등 총 4개의 대면과목이 개설 된다.

대면과목은 과목마다 1회 출석을 통한 수업이 8시간 진행되며 11주~13주차 주말에 하루 한 과목씩 진행된다. 출석수업 8시간과 출석시험 1회가 기준이기에 지각 및 결석이 허용되지 않아 시간을 꼭 엄수해야 한다.

서울폴리텍평생교육원은 1호선 제기동역 2번 출구와 가까운 곳에 대면수업 장소가 마련되어 있어 위치에 따른 접근성이 좋기에 서울 및 경기지역에 거주하는 학습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대면과목 수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폴리텍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