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1학기 6차 3월 수강혜택 제공
한국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1학기 6차 3월 수강혜택 제공
  • 노다
  • 승인 2024.03.20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사진출처 =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종합미용면허증 교육과정에 대한 수강혜택을 공개했다. 328일이 개강일로 27일 수요일 자정까지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으로 취업과 창업에 필요한 교육자료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종합미용면허증은 모든 미용업무를 수행하는 면허증으로 헤어, 네일, 피부, 메이크업 등 다양한 분야의 시술이 가능하도록 이론내용을 담고 있다. 다른 업무들도 통합해 진행할 수 있는 면허로 고등학교 졸업 이상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종합미용면허증 발급 조건은 전문대학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교에서 미용에 관한 학과를 졸업했다면 누구나 도전 가능한데 고졸자도 학점은행제를 동시에 진행하면 학위와 함께 면허 취득이 가능하다.

 

학점은행제란 온라인 수업을 통해 일정 학점을 이수하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로 학년제가 아닌 학점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단 기간에 학위취득이 가능하며 경제적이다.

 

현재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선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수강 혜택으로 무료로 교안을 배부하고 있으며, 성적우수장학금도 수여한다. 또 시간과 장소 구애없이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하도록 100%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출석과 과제, 시험 등 이수과정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학습에 필요한 자료와 참고문헌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학습플래너도 1:1로 동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PC사용이 어려울 때 원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학점은행제는 학자금대출지원 제도를 이용해 진행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판에 공지하고 있다.

[에듀인사이드=노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