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평생교육원, 온라인 실습 없는 종합미용면허증 과정 10월 수강생모집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평생교육원, 온라인 실습 없는 종합미용면허증 과정 10월 수강생모집
  • 노다
  • 승인 2023.10.2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노다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평생교육원(OCU평생교육원)에서 종합미용면허증 교육과정부터 발급까지 종합적으로 제공한다고 전하며,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을 1018일 자정까지 모집하고 있다 밝혔다.

 

이번 종합미용면허증 수강 프로그램은 미용 산업에서 종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필수적인 자격증인 종합미용면허증 취득을 위한 것이다. 수강생들은 전문 강사진의 지도를 받으며 실제 적용 가능한 다양한 미용기술을 배울 수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과정으로 PC, 모바일로 수강 가능하다는 점이 주부, 직장인들에게 메리트다. 또한, 실습과정을 없애고 제공되는 무료 교안으로 편리하게 어디서든 이수할 수 있으며, /내외 레퍼런스를 담은 교안으로 종합미용면허증을 보다 체계적으로 취득할 수 있다.

 

고등학교 최종 졸업자라면 누구나 취득할 수 있다. 미용전문학사학위의 경우 전공15과목, 교양5과목, 일반7과목 총 27과목을 이수하면 된다. 타전공 전문학사인 경우 전공필수 5과목, 전공선택7과목을 이수해야 종합미용면허증을 취득할 수 있다.

 

자격증 취득 후엔 네일아트샵, 뷰티아카데미 등 창업의 기회와 헤어디자이너, 방송사 메이크업아티스트 등 아티스트 활동을 기대해볼 수 있다. 현직 강사라면 스펙업 및 자기계발에도 도움을 주는 자격과정이다.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미용계 종사자나 미용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하다. 실습없는 자격증으로 취득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전했으며 전문 강사진과 최신화된 교육 과정을 활용해 역량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