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과 ICL APEC의 “임직원 역량개발을 위한 교육지원 업무협약” 체결
도로교통공단과 ICL APEC의 “임직원 역량개발을 위한 교육지원 업무협약” 체결
  • 이소연
  • 승인 2023.10.04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이소연 기자]

지난 925일 도로교통공단은 ICL APEC과의 임직원 역량개발을 위한 교육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도로교통공단 이주민 이사장과 강수철 본부장, 이재훈 본부장, 유인석 인재개발처장 등을 비롯하여 ICL 강준원 대표와 김승일 전무이사, 뉴질랜드 과정을 운영하는 켈리권 원장 등이 협약식에 참석하였다.

 

ICL APEC은 영국 런던 ICL본원에서 전세계 학생들에 대한 비대면 학습지원관리를 통해 영국과 영미권지역 명문대학의 석사 및 학사 학위 취득을 위한 본교 졸업학년으로의 편입 과정과 비대면수업 졸업과정을 운영중에 있으며, 미국 온라인 고등학교 졸업과정(9~12학년)과 미국 아이비리그 등 탑50위내의 대학진학과정을 운영 중이다. 이는 해외 명문대 진학과 졸업에 대해 용이한 접근성을 제공하며 기간과 학비 경비 등을 대폭 줄여줘서 많은 학생들에게 탁월한 기회가 되고 있다.

 

그리고 어학 및 조기유학 과정으로는 캐나다, 뉴질랜드, 필리핀 지역의 캠프 및 유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MOU를 통해 앞으로 3,000여 명의 도로교통공단 임직원과 자녀들이 ICL의 우수한 해외 학위교육과정과 어학 및 유학 프로그램을 혜택적으로 이용하여 글로벌 역량개발을 할 수 있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