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보육교사 대면교육 서울반 개설’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보육교사 대면교육 서울반 개설’
  • 손기정
  • 승인 2023.07.2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손기정 기자]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 232학기 913일 개강반에 서울지역으로 출석하는 보육교사 대면과목을 오픈했다. 1226일 종강하는반으로 대면과목은 총 8과목 개설되었으며 과목고민없이 신청하면 온라인강의만 규정에 맞춰 잘 찾아 수강하면 된다. 개설된 보육교사 대면과목은 놀이지도, 보육교사론, 아동과학지도, 아동관찰및행동연구, 아동권리와복지, 아동미술, 아동안전관리, 언어지도이다.

 

913일 개강반을 클릭하면 상단에 가장먼저 개설되어있어 한번에 파악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강신청이 원활하다. 샘플강의와 강의계획서를 학생이 직접 볼수있도록 지원되고 있다.

 

무엇보다도 2312월 중순부터 241월 중순까지 예정되어있는 학위신청 기간에 신청할 수 있는 마지막 반으로, 2312월 성적보고 되어 241분기 학점인정이 가능하고, 241월에 학위신청이 가능하다. 아직은 전과목 수강신청이 가능한 상황이지만 선착순 마감이므로 232학기를 마지막으로 마무리하는 보육교사 취득을 위한 학위대상자들은 수강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현명해 보인다.

 

학점은행제는 교육부주관 대학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평생교육제도로, 온라인 교육기관에서 오픈하는 온라인강의의 경우 100% 온라인으로 수강하고 학점관리 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활동과 병행이 매우 수월하다. 현재 코로나19의 심각한 확대로 인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교육원 담당 플래너와 함께한다면 제도를 반영한 안전한 설계와 성적 관련된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장학할인까지 지원받는다.

 

1학점이나 1과목 때문에 불필요한 기간과 수업료 소모가 있을 수 있어서 전문 담당자와 진행하는 경향이 많으므로 전문 플래너를 통해 알아보는 것이 정확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