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실 창업에 필요한 종합미용면허증 취득과정반 개설
피부관리실 창업에 필요한 종합미용면허증 취득과정반 개설
  • 최정호
  • 승인 2023.07.2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최정호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피부관리실 창업에 필요한 종합미용면허증 취득과정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해당과정은 헤어, 네일아트, 메이크업, 피부관리 등 4가지 분야 자격증을 한 번에 취득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이론만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고 실습 없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자격증 취득 이후에는 창업 컨설팅 등 사후관리 프로그램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전문 교수진의 강의 영상을 PC와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도록 학습 시스템을 구축하였으며, 시험 응시 전 온라인 토론, 과제, 쪽지시험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병행해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

 

최신 경향과 현장실무를 부담 없이 이수할 수 있고 동영상을 복습하고 실시간으로 질문을 할 수 있는 Q&A 게시판까지 지원한다.

 

국내외 뷰티 경험이 풍부한 강사진이 수업을 운영하고 비전공자도 실무에서 전문가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11 멘토링으로 진행한다. 또한, 무료로 교재를 지급하고 최종 이수 시 4년제 학사 학위 연계 및 특별 장학 혜택이 주어진다.

 

 

면허증 취득 후에는 뷰티샵 창업, 메이크업이나 헤어 등 전문 아티스트, 미용학원이나 대학교수와 같은 교육 강사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다.

 

오씨유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최근 뷰티 관련 직종들이 각광받으면서 전문적으로 기술을 배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이번 기회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다양한 커리큘럼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씨유 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기관으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수강신청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 혹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