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과정 개강
한국열린사이버대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과정 개강
  • 최정호 기자
  • 승인 2022.06.22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0일 개강반…다양한 콘텐츠·양질의 커리큘럼 제공

[에듀인사이드=최정호 기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을 6월 30일 개강한다. 해당 교육은 2022년 2학기 2차 과정으로 6월 29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고졸의 경우에도 학점은행제를 통해 누구나 쉽게 준비할 수 있다.

사회복지사 2급은 국가전문자격증으로 사회복지직 공무원을 희망하는 경우에도 필수로 준비해야 하는 자격증이다. 1급과 달리 정해진 학점과 실습시간을 충족하면 시험 없이 취득이 가능하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국내 최초 사이버 대학으로써 다년간의 경험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개개인의 지식 정보 격차를 해소시킬 수 있도록 양질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자 또한 평생교육을 통해 자기 개발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학점은행제를 통해 특성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할 수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되는 사회복지사 2급 취득 과정은 새로운 개정안을 반영한 최신 강의로 사회복지를 처음 접하는 일반인들, 비전공자들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최종학력에 따라 조건이 달라지는 만큼 학습설계 상담을 지원해 전문 학습플래너와 1:1로 학습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필수과목과 선택과목은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온라인 수강을 지원해 반복 청취는 물론 어디서든 자유로운 수강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