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이버 평생교육원, 9월 개강반 모집
현대사이버 평생교육원, 9월 개강반 모집
  • 김율희 기자
  • 승인 2019.08.1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수업으로 '경영학 학위·CPA 응시자격' 취득 과정 제공

[에듀인사이드=김율희 기자] 평생교육 기관 '현대사이버 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과정으로 경영학 학위와 CPA(공인회계사) 응시자격을 갖출 수 있도록 경영 및 경제, 세무/회계와 관련 된 온라인수업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경영학은 다양한 국내 전공들 중 가장 기초적인 전공이기도 하며, 무엇보다 경영을 하는데 있어 필요한 지식과 마케팅, 재무관리 등에 필요한 기술을 연구하는 학문으로 다양한 기업과 업무에서 활용되고 있다. 또한 경영학에 포함되어 있는 경영, 경제, 세무, 회계 관련 과목을 수료하고 CPA(공인회계사) 응시자격을 갖추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들어 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전공이다.

현대사이버 평생교육원은 경영관련 과목으로 전공필수 및 전공선택을 포함한 약 20과목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과목 안에서 CPA(공인회계사) 응시자격을 갖출 수 있는 과목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현재 2019년 2학기 개강반으로 9월 개강반을 모집중에 있으며, 평생교육 시대에 맞추어 경영학과 CPA(공인회계사) 학습과정 외에도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건강가정사, 심리학, 아동학 등을 운영하고 있다.

현대사이버 평생교육원에서는 무료상담과 개개인에 맞는 무료 학습설계를 통해 학습자 스스로 원하는 학습과정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체계적인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학습계획서(커리큘럼)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학점은행제를 처음 접하는 학습자도 손쉽게 학습과정을 시작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