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캠퍼스 평생교육센터, 반려동물관리사 등 민간자격증 온라인 교육 무료지원
iMBC캠퍼스 평생교육센터, 반려동물관리사 등 민간자격증 온라인 교육 무료지원
  • 박경우 기자
  • 승인 2021.09.1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박경우 기자] iMBC캠퍼스 평생교육센터에서 성별, 나이, 지역 상관없이 모든 학습자에게 민간자격증 과정 온라인 교육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민간자격증은 반려동물관리사, 바리스타 등 50여가지 과정이 있다.

반려동물관리사(등록번호 : 2018-000767)는 반려동물의 기본 개념과 역사 등 이론 전반과 반려동물의 종류 별 특성, 적합한 관리법, 반려동물이 하는 행동의 의미 파악, 질병예방 및 건강을 위한 과학적 보건관리법, 동물관련법 반려동물 관련 규정 등을 배울 수 있는 전문적인 반려동물관리사 양성 과정이다.

바리스타(등록번호 : 2018-003011)는 에스프레소 커피를 중심으로 하는 높은 수준의 커피에 대한 경험과 품질, 종류, 로스팅 정도, 장비의 관리, 라떼 아트 등의 커피에 대한 지식을 교육한다.

iMBC캠퍼스 평생교육센터 민간자격증은 한국일자리창출협회에서 자격증을 발급해주고 있으며, 상장형 또는 카드형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민간자격증 표시의무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iMBC캠퍼스 평생교육센터는 다양하고 새로운 신지식 및 서비스 분야에서 필요한 전문자격을 갖춘 인재를 배출하고 평생직업능력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직업교육훈련, 직업교육의 연구, 직업상담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