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RD원격평생교육원, 보육교사 대면과목 등 개설 2022년 1학기 개강반 모집
한국HRD원격평생교육원, 보육교사 대면과목 등 개설 2022년 1학기 개강반 모집
  • 나수빈 기자
  • 승인 2021.09.1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나수빈 기자] 2021년 9월 중순을 지나고 있는 지금, 그 어느 교육원보다도 빨리 2022년 1학기를 모집하는 교육원이 있다. 매번 타 교육원보다 빠르게 개강하고 모집하며, 강의수도 다채로운 '한국HRD평생교육원'이 그곳이다.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한국HRD평생교육원은 경영, 심리, 사회복지, 보육교사 등 과정이 개설되어 있으며, 보육교사 필수과목인 대면과목도 모집하고 있다. 보육교사 대면과목은 다른 과목들 보다 마감이 빠르기 때문에 2021년 2학기에 개인사정 등으로 진행이 어렵다면 2022년 1학기로 확보해 두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학점은행제는 교육부주관 대학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평생교육제도로, 원격교육기관에서 오픈하는 강의의 경우 100% 온라인으로 수강하고 학점관리 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활동과 병행이 매우 수월하다. 최근에는 코로나19의 심각한 확대로 인해 더욱 주목받고 있는 제도이다.

다만, 1학점이나 1과목 때문에 불필요한 기간과 수업료 소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전문 플래너를 통해 알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교육원 담당 플래너와 함께한다면 제도를 반영한 안전한 설계와 성적 관련된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장학할인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