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경영학·CPA 과정 등 4월 개강반 모집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경영학·CPA 과정 등 4월 개강반 모집
  • 서미소 기자
  • 승인 2021.03.0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서미소 기자]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이 경영 전문학사/학사학위 및 CPA 과정에 대한 과목 수강이 가능하도록 운영중에 있다.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은 2006년에 개설되어 지금까지 15년이상 운영중인 학점은행제 전문 원격교육기관으로, 1:1담당제를 운영하고 있어 학습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교육원이다. 

학점은행제는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학교에서 뿐만 아니라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 및 자격을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으며, 학점이 누적되어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학위취득이 가능하다.

또한 평생학습체제 실현을 위한 제도적 기반으로서 학교교육은 물론 다양한 평생교육의 학습결과를 사회적으로 공정하게 평가인정하고, 그 교육의 결과를 학교교육과 평생교육 간에 상호 인정하며, 이들이 상호 유기적으로 연계를 맺도록 함으로써 개개인의 학습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이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작년부터 온라인 수업이 각광받으면서 취준생이나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중년층, 입시실패로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 등 학점은행제를 이용하는 학습자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은 현재 4월 7일 개강반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과정들은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