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여름 맞이 스위트샵 신메뉴 출시
롯데시네마, 여름 맞이 스위트샵 신메뉴 출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9.07.1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시네마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맥주와 어울리는 스위트샵 신메뉴들을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맥주와 어울리는 스위트샵 신메뉴들을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롯데시네마

[에듀인사이드=이성훈 기자] 롯데시네마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맥주와 어울리는 스위트샵 신메뉴들을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사각 콤비네이션 피자’ 및 bhc치킨과의 콜라보레이션 메뉴인 ‘콜팝치킨’, ‘소떡소떡’, ‘치즈볼’이다.

사각 콤비네이션 피자는 기내에서 간식으로 제공되는 피자와 같이 ‘원 터치 패키지’로 특별 제작돼, 고객들이 상영관 내에서 음료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한 손으로 쉽게 집을 수 있다. 사각 콤비네이션 피자는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팝콘(M) 1개, 음료(M) 2잔과 함께 콤보 상품으로도 즐길 수 있다. 사각 콤비네이션 피자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 직영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bhc와의 콜라보 메뉴 또한 선보인다. bhc 최고의 인기메뉴로, 콜라와 팝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콜팝치킨부터, 소시지와 가래떡을 번갈아 끼운 꼬치 메뉴인 소떡소떡, 그리고 튀김 속에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치즈볼까지 총 세 가지 종류의 튀김 메뉴가 준비돼 있다.

해당 상품들 역시 단품 및 콤보 상품(팝콘M 1개, 음료M 2잔)으로 즐길 수 있다. 한입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콜라보 상품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외 전국 19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시네마 광복에서는 bhc 콜라보 메뉴들을 생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미니 펍(PUB) 매장인 ‘비어&스낵스(Beer&Snacks)’를 11일 오픈한다. 비어&스낵스에서는 생맥주 1잔과 튀김 메뉴(소떡소떡, 콜팝치킨, 치즈볼) 중 하나를 즐길 수 있는 싱글콤보와 팝콘M 1개, 음료M 2잔과 튀김 메뉴로 구성된 커플콤보를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