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사 전문교육기관 iMBC 캠퍼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4년 연속 수상
독학사 전문교육기관 iMBC 캠퍼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4년 연속 수상
  • 이수희 기자
  • 승인 2020.08.1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이수희 기자] ㈜지식과미래의 'iMBC 캠퍼스'가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교육(독학사)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식으로서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iMBC 캠퍼스는 사회·경제적 문제 등으로 학습의 기회를 놓친 학업 중단 자들을 위해 학력증진 필요성을 느껴 평생교육에 기반하여 모두가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부여받고 보다 나은 삶을 향해 나아가는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초,중,고는 물론 대학학위 취득까지 가능한 검정고시, 독학사 제도를 교육 소외계층에게 널리 알리고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2015년 ㈜지식과미래와 iMBC가 함께 론칭한 국내 대표 성인교육 브랜드다.

iMBC 캠퍼스는 독학사 전문교육기관으로 초중고 검정고시와 독학사 전문 수준 높은 콘텐츠를 기반으로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수강생들의 학력증진과 평생교육의 기틀을 만들고 있다. 

독학사는 시험을 통해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로 정규대학 교육과정을 밟지 못한 사람들에게 대학을 다니지 않고도 4년제 대학 학사학위 취득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평생교육제도 이다. 

일반대학교와 달리 1년 만에 4년제 학위를 취득 할 수 있으며, 별도의 출석이나 과제물 제출 없이 오롯이 시험 합격만으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iMBC 캠퍼스는 독학사 합격을 위해 1~4단계로 나뉜 전용 교재와 강의를 제작 및 제공하고, 업계 최초 5개년 기출문제를 복원하는 등 체계적인 단계별 합격 커리큘럼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경영학과를 비롯해 심리학과, 영어영문학과, 국어국문학과, 유아교육과 및 간호학과, 법학과, 컴퓨터과학과 총 8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iMBC 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