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학점 취득"… iMBC캠퍼스, 한경 테샛 4월 특강반 모집
"최대 20학점 취득"… iMBC캠퍼스, 한경 테샛 4월 특강반 모집
  • 송영훈 기자
  • 승인 2020.02.2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송영훈 기자] 한경 테샛(TESAT)은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국가공인 종합경제이해력검증시험이다. 시장 경제 원리 이해부터 경제 마인드 향상을 위한 경제학 기초지식 및 시사, 경제, 경영 상식에 관한 문제들이 출제되고 있다.

한경 테샛은 시험 등급에 따라 17학점부터 최대 20학점까지 인정받을 수 있는 자격증으로, 학점은행제를 통하여 학사학위 혹은 전문학사를 취득하려는 사람들의 수요가 상당히 높다.

뿐만 아니라 금융 관련 공기업 및 금융회사, 대기업 등이 한경 테샛을 사원 채용 및 승진 인사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응시하고 있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교육 콘텐츠 전문기업 iMBC캠퍼스는 한경 테샛 4월 특별 시험 오프라인 특강반을 선착순 모집한다.

특강은 4월 4일~5일 2일간 진행 되며, 하루에 6시간씩 서울 동작구에 있는 학원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특별 시험은 4월 18일에 실시된다. 

12시간 투자로 시험등급에 따라 17학점에서 최대 20학점까지 취득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상담 신청하고 접수 하고 있는 상황으로, iMBC캠퍼스 특강의 또 다른 장점은 문제풀이 질문게시판과 문제풀이 무한 영상을 특강이 끝나고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학점 취득을 위해서는 반드시 학습담당자와 사전 상담을 하고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 하며, 상담 신청등 자세한 내용은 iMBC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