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캠퍼스, 경영학과 리뉴얼 오픈 기념 '1+1 패키지' 이벤트
iMBC캠퍼스, 경영학과 리뉴얼 오픈 기념 '1+1 패키지' 이벤트
  • 천한얼 기자
  • 승인 2019.12.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천한얼 기자] 최근 평생교육 열풍과 학벌붕괴 현상에 힘입어 1년 만에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독학학위제(이하 '독학사') 전문 교육기관 iMBC캠퍼스가 주목 받고있다.

iMBC캠퍼스는 회원들의 독학사 합격을 위해 1~4단계로 나뉜 전용교재를 보급하고, 전용강의뿐 아니라 5개년 기출문제를 복원하는 등 체계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심리학과를 비롯해 간호학과, 유아교육과 및 영문·국문학과, 경영학과, 법학과 등 8개 학과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iMBC캠퍼스는 2020 경영학과 리뉴얼 오픈 및 1+1 패키지 이벤트를 시작했다. 독학사 2020 경영학과에는 전 과목 교재개선 및 동영상 최신화, 경영학/회계학 스타 전문 교수진 구성, 출제경향을 완벽 분석한 적중률 높은 문제풀이와 기출복원문제가 수록되었다. 

또한 2020 경영학과 Grand Open 기념으로 파격적인 1+1패키지 상품까지 출시해, 독학사 전공과목 선택을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폭넓은 기회를 제공한다.

경영학과를 선택 시 경영학과 풀 패키지와 추가 관심 있는 ‘전공 1개’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심리학, 영어영문, 컴퓨터과학, 국어국문, 법학 중에서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경영학과 업데이트 주요사항으로는 ▷경영학과, 회계학 전문교수진의 체계적인 해설 ▷2018년, 2017년 기출복원문제 수록 ▷한 권으로 끝내는 이론+문제풀이 통합교재 ▷시험 평가영역을 철저히 반영한 체계적인 이론정리 ▷출제경향 분석에 따른 적중률 높은 확인학습문제 풀이 ▷이해를 돕고 합격을 부르는 풍부한 부가자료 제공 등이 있다. 

iMBC캠퍼스 독학학위팀 관계자는 "이번 2020 경영학과 교재 및 강의 영상에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평가영역을 철저히 분석 반영한 핵심이론과 적중률 높은 실전대비 문제를 담아 스스로 실력을 진단하고 합격에 더욱 철저히 대비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경영학과는 학사 편입을 고려하는 경우, 경영학과 유사계열로 편입 경쟁력 확보에 유리 하며, 학사 취득 후 금융/증권사 취업, 공인회계사 및 세무사, 경제/산업 연구원 등 전문직 취업이 가능하다. 

한편 iMBC 캠퍼스는 대학원 연계 진학 장학금을 지원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iMBC 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