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시회복지사 2급 12월 개강반 모집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시회복지사 2급 12월 개강반 모집
  • 김세준 기자
  • 승인 2019.11.25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김세준 기자]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2급 취득 과정반을 12월 개강한다.

상담 이후 12월 개강반에 신청하면 수업 참여가 가능하며, 이번 과정의 경우 특히 사회복지사 2급 개정안이 적용 되기 전 마지막 기회이기도 하다.

현행 규정에 따르면 사회복지사2급의 경우 14개의 이수과목, 현장실습 120시간 실습세미나 15시간 이상 이수 하게 되면 자격증을 취득할수 있다. 그러나 내년부터 개정안이 적용되면 현장실습 과목은 40시간 증가 된 160시간 이며 세미나 수업 역시도 30시간으로 2배 증가 된다. 확실히 현행보다 강화된 법 적용으로 인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이 어려워질 전망이다. 

12월 개강하는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과정은 아직 현행규정이 적용 된 법률로 자격증을 취득할수 있다. 

현대사이버 평생교육원은 설립이래로 고도의 전문성을 갖춘 교수진의 수업과 1:1 전담 학습플래너의 배치 등을 통해 높은 수준의 교육 그리고 자격증 취득 준비에 있어 특화 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도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는 사회복지사2급 취득 과정반을 신청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하여 양질의 수업을 저렴한 교육비용으로 수강할수 있도록 하였다.

평소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에 대해 관심이 있었던 수강생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사회복지사는 노인,청소년,여성,장애인 등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전문적 지식을 활용하여 문제 해결을 돕고 사회 구성원으로써 역할을 해나갈수 있도록 돕는 직업군이다.

사회복지 활동영역이 확대 되고, 복지분야에 대한 정부의 투자도 증가 하면서 사회복지사는 미래 유망직종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