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그룹' 게츠스쿨, '평생교육 1:1 맞춤 컨설팅 제공
'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그룹' 게츠스쿨, '평생교육 1:1 맞춤 컨설팅 제공
  • 윤재선 기자
  • 승인 2019.11.0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윤재선 기자] 한 취업 포털 사이트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직장인 10명 중 6~7명은 자기계발을 위해 따로 공부하고 있으며, 자기계발을 하는 이유로는 이직준비, 자기만족, 업무역량 향상, 노후준비 순으로 나타났다.

직장인들의 자기계발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업무시간 외에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기계발 및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사이버 학점은행제가 주목 받고 있다. 

학점은행제는 고등학교 졸업이상의 학력이라면 누구나 과정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학위취득에 걸리는 시간도 짧기 때문에 학점은행제를 이용하는 학습자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원격 수강 학점은행제의 교육과정은 대학과정과 달리 학교에 출석에서 수업을 들을 필요 없이 PC, 모바일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수업을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 시간이 비교적 부족한 직장인에게 가장 적합한 자기계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학점은행제 제도가 시행 된지는 20년이 넘었고 옛날과 달리 인지도가 많이 올라갔다고 하지만 아직도 학점은행제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있으며, 수강신청 및 각종 행정절차는 스스로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종종 학습자등록, 학점인정신청 등 행정절차 기간을 놓이거나 잘못된 학점 계산으로 학위를 취득하지 못하여 학위 취득 기간이 한 학기가 밀려나는 경우도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

이에 학점은행제 교육컨설팅 그룹 '게츠스쿨'이 학점은행제를 진행하고자 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게츠스쿨이 제공하는 1:1 맞춤 컨설팅이란 학점은행제를 진행하고자 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개인별 상황에 맞는 1:1 학습상담을 제공하는 것으로, 실제 각 분야별 자격증 및 전공자가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학점은행제를 진행하고자 하는 수많은 학습자들이 상담을 받고 있다.

교육컨설팅 그룹 게츠스쿨은 1:1 맞춤 컨설팅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학습계획, 여성전문 담당자 배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학습자 관리 및 취업 상담 까지 진행하고 있다.

삼당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게츠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