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사이버평생교육원, 보육교사2급 '이론에서 실습까지' 원스톱으로 끝낸다!
SJ사이버평생교육원, 보육교사2급 '이론에서 실습까지' 원스톱으로 끝낸다!
  • 한우리 기자
  • 승인 2019.10.1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론·대면·현장실습' 전과목 개설한 2019년 마지막 개강반 수강신청 접수

[에듀인사이드=한우리 기자] SJ사이버평생교육원에서 보육교사 2급 취득에 필요한 이론, 대면, 현장실습 전과목을 개설한 'ONE-STOP SYSTEM'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2019년 2학기 6차반은 10월 29일 개강이며 8차반은 11월 12일 개강으로, 2019년 마지막 수강신청 접수다.

이론 수업은 100%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며 강의, 과제, 시험, 기타 참여도가 점수로 반영된다. 대면 수업의 경우 온라인 강의+출석수업 1회 (8시간), 보육실습은 출석 수업+온라인 강의+실습 240시간으로 진행된다.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SJ사이버평생교육원의 이번 개강반은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든 과목이 개설되어 있어 관심이 있는 학습자의 경우 어렵지 않게 준비를 할 수 있다.

한편 SJ사이버평생교육원은 보육교사 자격증 외에 사회복지사, 학위과정, 건강가정사, 공통교양 과목 등 다양한 과목이 개설되어 있으며 무료상담을 통해 학습자가 정확한 과정을 파악하고 원하는 방법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수강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SJ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