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11월 6일 개강반 선착순 모집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11월 6일 개강반 선착순 모집
  • 김세준 기자
  • 승인 2019.10.0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

[에듀인사이드=김세준 기자] 교육부 평가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이 오는 11월 6일 개강하는 2학기 4차 사회복지사2급 과정을 선착순 모집한다. 

2020년 1월 1일 부터 사회복지사 관련법이 개정되면서 이수 교과목 확대 및 실습, 세미나 수업 시간 증가로 종전보다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요건이 강화된다. 이에 따라 사회복지사 자격기준이 강화되기 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학습자들의 문의가 빠르게 늘고 있는 상황이다.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의 모든 과정은 고등학교 졸업자나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학위와 동시에 자격증을 취득할수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학습자들이 학습하고 있다. 

또한 다른 원격 학점은행제 교육원과 다르게 1:1 전담 플래너 제도를 운영하는 것이 강점으로, PC 사용이 미숙하거나 평소 공부에 대한 의지가 부족한 학습자들도 자격증 및 학위를 취득하는데 도움이 된다.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실버산업 전반에 있어서 아주 요긴하게 쓰일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탄탄한 교수진과 탁월한 커리큘럼을 통해서 취득할 수 있으며, 수강생 전용 특별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수강신청 및 할인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