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경영학·CPA·사회복지사' 학점은행제 학위과정 모집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경영학·CPA·사회복지사' 학점은행제 학위과정 모집
  • 서미소 기자
  • 승인 2019.10.0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인사이드=서미소 기자]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대표 정해용)은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로 경영학, 공인회계사(CPA), 사회복지사 2급 학위 및 자격증 취득 과정을 개설·운영 중이다.

저출산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성별과 연령의 제한 없이 일할 수 있는 사회복지사에 대한 관심은 날로 높아 지고 있다. 경영학 학위 역시 취업과 승진과 취업에 효율성이 높고, 공인회계사(CPA)는 고액 연봉을 기대할 수 있는 학위이다.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은 경영학과 CPA 학위를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1:1 상담을 통해 정확하고 체계적인 학습설계를 지원해주는 담당자제도를 운영중이며 장학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19년 2학기 마지막 개강반인 11월 6일 개강반을 모집중이며 많은 과목들이 빠르게 마감중이다. 아직 시작을 고민하거나 어떻게 시작을 해야할지 모르는 학습자들은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은 2006년 최초로 설치된 원격기관으로 "앞으로도 '배움·채움·이룸·나눔' 이라는 기본 이념의 틀을 바탕으로 열린교육사회, 평생교육사회의 발전을 위해 학습자들의 열린 배움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