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10월 16일 개강반 모집
sb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10월 16일 개강반 모집
  • 김윤기 기자
  • 승인 2019.09.2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학·경영학·심리학 등 다양한 학위과정 제공

[에듀인사이드=김윤기 기자] 학점은행 전문기관 sb사이버평생교육원이 학점은행제 2019년 2학기 5차 개강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강신청 기간은 10월 15일 까지이며 개강일은 10월 16일이다.

sb사이버평생교육원과 같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은 한 학기 최대 24학점(8과목), 연간 최대 42학점(14과목)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처음 학점은행제를 시작하는 수강생의 경우 금번 모집 중인 2019년 2학기부터 시작 시 1년간 최대 48학점까지 신청 가능하다.

sb사이버평생교육원은 경영학, 심리학 등 다양한 전공 학사학위 학점은행제 과정은 물론 수료 시 별도의 시험 없이 민간자격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 민간자격증 발급과목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

학위과정 강의로는 경영학, 회계학, 심리학, 사회복지학사, 등의 4년제 학사학위 취득 과정과 경영전문, 사회복지전문 등 2년제 전문학사 과정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sb사이버평생교육원이 다년간 축적해온 교육 노하우가 반영된 경영학 학위과정은 경영과 경제, 광고, 리더십, 마케팅, 소비자심리, 시장조사, 각종 회계 등 경영학 학위취득에 필요한 과정별 커리큘럼을 개설하고 체계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

또한 가족복지, 사회복지, 아동복지,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정신건강, 지역사회복지, 청소년복지 등 사회복지사 인기과정 강의도 모집 중에 있으며 이외에 회계학사, 경영전문학사, 경영학사, 교양 등의 과정도 개설되어 있다.

sb사이버평생교육원의 이론 과목 강의는 100% 온라인 학습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모바일 출석 또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학습설계 시스템을 활용한 무료 컨설팅, 학습 일정을 놓치지 않도록 챙겨주는 자동 학습 알림, 1:1 담당자를 통한 맞춤형 학습관리등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