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L 블렌디드 과정, 해외 정식 학위 온라인 수강 가능
ICL 블렌디드 과정, 해외 정식 학위 온라인 수강 가능
  • 윤진아 기자
  • 승인 2022.12.01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 학습지원관리 체계…학위 취득 기간 단축도 가능

[에듀인사이드=윤진아 기자] ICL은 세계 명문 대학의 학부 및 대학원 과정을 국내외 학생들에게 독보적인 학습지원관리 시스템으로 어려운 학위 취득을 수월하게 하며 패스트트랙으로 학위 취득 과정 기간을 단축시켜 유학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진보된 플랫폼 교육기관이다.

ICL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최적화된 혁신적인 ‘교육 플랫폼’을 구축하고 이를 더욱 확장시켜 국내외 학생들에게 전세계 우수한 교육과정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ICL Blended 과정의 경우 연구 중심 국가인 영국의 열려있는 교육 과정을 적극 활용하여 학위를 취득하는 과정으로 영국 정식 학점 인정기관의 비대면 방식의 수업 프로그램(Distance Learning)과 영국 대학 자체 마지막 학년 편입 프로그램(top-up Tansfer)이 이상적으로 융-복합된 공신력 있는 고등교육 과정으로 학생들은 마지막 학년을 현지에 가지 않고 국내 혹은 타 국가에서 100%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다.

ICL 교수진들과 소통하여 학위 취득까지 학습지원을 받아 졸업이 가능하고 ICL 블렌디드 과정을 마치고 졸업 시 영국 현지 대학교에서 발급하는 정식 학위를 취득하게 되며 영국 대학 현지 졸업식에 정식 학생으로 참석 또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