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러스원격평생교육원, 국가자격증 수강생 모집
에이플러스원격평생교육원, 국가자격증 수강생 모집
  • 김세준 기자
  • 승인 2022.11.28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3일 개강 예정…사회복지사·보육교사 2급 과정도 운영
에이플러스원격평생교육원은 2023년 1학기 국가자격증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사진 출처=프리픽)
에이플러스원격평생교육원은 2023년 1학기 국가자격증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사진 출처=프리픽)

[에듀인사이드=김세준 기자] 에이플러스평생교육원은 2023년 1학기 개강반을 모집하고 있다. 개강일은 12월 13일로 예정돼 있다.

해당 개강일에 수강을 시작하고 싶은 예비 수강생의 경우 개강일 이전에 신청해야 한다. 하지만 학위과정 또는 국가자격증 과정 진행에 앞서 자신에게 적합한 학위 설계와 향후 진행과정 등을 사전에 파악할 필요가 있다.

에이플러스평생교육원은 수강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진행에 멘토 역할을 하는 일대일 담당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에이플러스평생교육원은 경영학, 심리학, 사회복지학, 아동학 등 다양한 학위과정 외에 국가자격증 중 널리 활용되고 있는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의 경우 자격증 취득에 실습이 관건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실습 과목이 매우 중요한 만큼 담당 플래너 제도를 통해 온라인 수업 외에 실습 과정에 대한 부분까지 필요한 절차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국가자격증 과정 또는 학위과정에 관심이 있는 수강생들의 경우 에이플러스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자세한 사항의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