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원격평생교육원, 2학기 6월, 7월 개강반 모집
해밀원격평생교육원, 2학기 6월, 7월 개강반 모집
  • 김율희 기자
  • 승인 2022.05.3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위취득·자격취득 과정…기술자격조건 학습도 가능
해밀원격평생교육원은 2학기 6월, 7월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사진 출처=프리픽)
해밀원격평생교육원은 2학기 6월, 7월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사진 출처=프리픽)

[에듀인사이드=김율희 기자] 원격평생교육기관 해밀평생교육원은 2022년도 2학기 개강반으로 6월과 7월반을 개설해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밀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학위취득으로 전문학사와 학사학위 과정을 진행할 수 있으며 국가자격증인 보육교사 2급, 사회복지사 2급, 건강가정사 자격 취득이 가능하다. 이외에 기술자격조건으로 산업기사와 기사 응시자격을 갖출 수 있어 학습자가 희망하는 목표에 따라 학습 진행이 가능하다.

학점은행제는 고졸 이상 학력이라면 진행이 가능하다. 정규대학과 동등하게 학력이 인정되기 때문에 편입시험이나 대학원진학에도 문제가 없다.

또한 원격 평생교육원에 개설된 강의는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이 가능해 직장인, 주부, 만학도 등 다양한 연령층의 학습이 가능하다.

학습자 목표에 따라 교과과정이 정해지며 학습 기간 및 비용이 다를 수 있어 진행 전 상담을 받는 것이 좋다. 자세한 내용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및 해밀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hmstud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